현재 이용 중인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1544 - 0100 또는 114)을 통해서 본인확인 후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또는 차단풀기)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U+)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등에서 이동통신사를 통해서 결제하고 익월 통신요금(휴대폰요금)과 함께 합산하여 납부하는 결제 서비스로 [마이페이지 ↝ 소액결제/휴대폰결제] 메뉴를 통해서 소액결제 차단&해제, 한도변경 등 휴대폰 결제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U+)의 휴대폰 결제와 소액결제]

휴대폰결제는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 콘텐츠를 구입할 때 사용하는 결제를 말하고, 소액결제는 쇼핑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핸드폰으로 결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LG 유플러스(U+)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하는 방법

LG 유플러스(U+)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설정(차단, 해제, 한도변경 등)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계정 로그인 또는 본인확인 과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 본인확인 필수]

①[1544 - 0100 또는 114] 콜센터 전화 → ②[1번] 요금확인•납부하기•소액결제 → ③[2번] 소액결제



[홈페이지 - 계정 로그인 필요]

LG U+ 홈페이지 접속 → ③[마이페이지 ↝ 소액결제/휴대폰결제 ↝ 결제 차단/해제] 메뉴로 이동 → ④소액결제의 [일반 결제+월 자동 결제] 끔으로 변경





[모바일 앱 - 계정 로그인 필요]

①LG U+ 모바일 앱 실행 → ②우측 상단의 [전체메뉴] 터치 → ③[마이페이지 ↝ 소액결제/휴대폰결제 ↝ 결제 차단/해제] 메뉴로 이동 → ④소액결제의 [일반 결제+월 자동 결제] 끔으로 변경 

  •  아이폰



⠀추천 글
⠀­­­­­­­­؜؜؜؜­­­­­­­­؜؜؜؜•⠀­­­­­­­­؜؜؜؜생명 보험 협회 - 숨겨진 내 보험 찾기
⠀­­­­­­­­؜؜؜؜•⠀­­­­­­­­؜؜؜؜대출 통합 조회 - 내 명의 대출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