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U+)에서는 [모바일]과 [인터넷+TV+전화]를 구분하여 고객센터(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모바일]은 1544 - 0010를 통해서 [인터넷+TV+홈서비스]는 101을 통해서 민원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모바일 : 1544 - 0010
  •  인터넷+TV+홈서비스 : 국번 없이 101


[일반상담]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분실+통화품질]

  •  평일 : 오전 9시 ~ 밤 10시
  •  주말/공휴일 : 오전 9시 ~ 밤 10시


  모바일 -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 단축번호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1 요금 납부 ① / ①
2 소액결제 ① / ②
3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① / ③
4 청구서 ① / ④
5 링 충전 ① / ⑤
0 상담사 연결 ① / ⓞ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1 요금제 ② / ①
2 데이터 옵션 ② / ②
3 선택약정 할인 ② / ③
4 결합할인 ② / ④
5 통화 중 대기 ② / ⑤
0 상담사 연결 ② / ⓞ
3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1 일시정지, 해제 ③ / ①
2 휴대폰 파손 ③ / ②
3 휴대폰 분실 ③ / ③
4 통화품질 ③ / ④
0 상담사 연결 ③ / ⓞ
4 해외로밍 1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④ / ①
2 데이터로밍 ④ / ②
3 해외로밍 안내방송 ④ / ③
0 로밍 상담사 연결 ④ / ⓞ
5 기기변경
가입상담
1 기기할부 약정 ⑤ / ①
2 개통점 안내 ⑤ / ②
3 기기변경 ⑤ / ③
4 유무선 결합 ⑤ / ④
5 가족 휴대폰 결합 ⑤ / ⑤
0 상담사 연결 ⑤ / ⓞ
6 인터넷
TV+IoT
1 홈상품 가입 ⑥ / ①
2 일반문의 ⑥ / ②
0 상담사 연결 -

  인터넷+TV+전화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 단축번호
1 신규가입 상담사 연결
2 요금
납부관련
1 당월 청구+미납요금 확인 ② / ①
2 TV요금제 변경 ② / ②
3 요금결제 방법
확인 및 변경
② / ③
4 요금명세서 재발행 ② / ④
0 상담사 연결 ② / ⓞ
3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4 이사
각종 변경
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④ / ①
2 TV요금제 변경 ④ / ②
3 일시정지 신청
각종 변경 관련 문의
④ / ③
4 부가서비스 ④ / ④
5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④ / ⑤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1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⑤ / ①
2 재약정 문의 ⑤ / ②
3 장비반납
위면해지 서류
해지 취소
⑤ / ③
4 해지 접수 완료여부 확인 ⑤ / ④
5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⑤ / ⑤
6 휴대폰문의
1544 - 0010
상담사 연결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0 홈상품 문의 ⑦ / ⓞ
1 신규가입 ⑦ / ①
2 요금 및 납부관련문의 ⑦ / ②
3 고장신고 ⑦ / ③
4 이사 및 각종변경 문의 ⑦ / ④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⑦ / ⑤
6 1433 대표번호 문의 ⑦ / ⑥
0 상담사 연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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