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U+)에서는 [모바일]과 [인터넷+TV+전화]를 구분하여 고객센터(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모바일]은 1544 - 0010를 통해서 [인터넷+TV+홈서비스]는 101을 통해서 민원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모바일 : 1544 - 0010
• 인터넷+TV+홈서비스 : 국번 없이 101
[일반상담]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분실+통화품질]
• 평일 : 오전 9시 ~ 밤 10시
• 주말/공휴일 : 오전 9시 ~ 밤 10시
모바일 -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 ||
---|---|---|
서비스 | 단축번호 | |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
1 요금 납부 | ① / ① |
2 소액결제 | ① / ② | |
3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
① / ③ | |
4 청구서 | ① / ④ | |
5 링 충전 | ① / ⑤ | |
0 상담사 연결 | ① / ⓞ | |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
1 요금제 | ② / ① |
2 데이터 옵션 | ② / ② | |
3 선택약정 할인 | ② / ③ | |
4 결합할인 | ② / ④ | |
5 통화 중 대기 | ② / ⑤ | |
0 상담사 연결 | ② / ⓞ | |
3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
1 일시정지, 해제 | ③ / ① |
2 휴대폰 파손 | ③ / ② | |
3 휴대폰 분실 | ③ / ③ | |
4 통화품질 | ③ / ④ | |
0 상담사 연결 | ③ / ⓞ | |
4 해외로밍 | 1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 ④ / ① |
2 데이터로밍 | ④ / ② | |
3 해외로밍 안내방송 | ④ / ③ | |
0 로밍 상담사 연결 | ④ / ⓞ | |
5 기기변경 가입상담 |
1 기기할부 약정 | ⑤ / ① |
2 개통점 안내 | ⑤ / ② | |
3 기기변경 | ⑤ / ③ | |
4 유무선 결합 | ⑤ / ④ | |
5 가족 휴대폰 결합 | ⑤ / ⑤ | |
0 상담사 연결 | ⑤ / ⓞ | |
6 인터넷 TV+IoT |
1 홈상품 가입 | ⑥ / ① |
2 일반문의 | ⑥ / ② | |
0 상담사 연결 | - | ⓞ |
인터넷+TV+전화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 ||
---|---|---|
서비스 | 단축번호 | |
1 신규가입 | 상담사 연결 | ① |
2 요금 납부관련 |
1 당월 청구+미납요금 확인 | ② / ① |
2 TV요금제 변경 | ② / ② | |
3 요금결제 방법 확인 및 변경 |
② / ③ | |
4 요금명세서 재발행 | ② / ④ | |
0 상담사 연결 | ② / ⓞ | |
3 고장신고 | 상담사 연결 | ③ |
4 이사 각종 변경 |
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
④ / ① |
2 TV요금제 변경 | ④ / ② | |
3 일시정지 신청 각종 변경 관련 문의 |
④ / ③ | |
4 부가서비스 | ④ / ④ | |
5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 ④ / ⑤ | |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
1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 ⑤ / ① |
2 재약정 문의 | ⑤ / ② | |
3 장비반납 위면해지 서류 해지 취소 |
⑤ / ③ | |
4 해지 접수 완료여부 확인 | ⑤ / ④ | |
5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 ⑤ / ⑤ | |
6 휴대폰문의 1544 - 0010 |
상담사 연결 | ⑥ |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
0 홈상품 문의 | ⑦ / ⓞ |
1 신규가입 | ⑦ / ① | |
2 요금 및 납부관련문의 | ⑦ / ② | |
3 고장신고 | ⑦ / ③ | |
4 이사 및 각종변경 문의 | ⑦ / ④ | |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
⑦ / ⑤ | |
6 1433 대표번호 문의 | ⑦ / ⑥ | |
0 상담사 연결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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