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U+) 매장에서는 통화내역열람, 임대폰 업무, 명의도용 접수, 매장픽업, 요금납부+납부방법 변경 등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각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차이가 있으므로 방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매장운영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저녁 8시
  •  말/공휴일 : 매장 별로 상이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  요금납부+납부방법 변경
  •  명의도용 접수
  •  임대폰 관련 업무
  •  동화내역 열람
  •  매장 픽업 등




LG 유플러스(U+) - 가까운 매장 찾는 방법

LG 유플러스(U+)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메뉴에서 [고객지원 → 매장 안내 → 매장 찾기]를 클릭합니다.





①[매장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면 검색 도구에서 [지역+서비스 종류]를 설정합니다. → ②왼쪽 사이드에는 검색 조건에 부합하는 매장 정보가 표시되고, 오른쪽에서는 매장 위치가 지도 위에 표시됩니다. 

  •  왼쪽 사이드 검색결과에서 [매장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평일/주말/공휴일 운영시간, 연락처, 주소(매장위치) 등 운영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글
⠀­­­­­­­­؜؜؜؜­­­­­­­­؜؜؜؜•⠀­­­­­­­­؜؜؜؜생명 보험 협회 - 숨겨진 내 보험 찾기
⠀­­­­­­­­؜؜؜؜•⠀­­­­­­­­؜؜؜؜대출 통합 조회 - 내 명의 대출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