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커버(Fax Cover Sheet) 양식은 팩스 송신자가 문서 전송의 목적, 발신자와 수신자의 연락처 정보, 전체 페이지 수, 그리고 핵심 내용을 간략히 요약하여 팩스 본문 앞에 첨부하는 표지 문서입니다. 이 양식은 주로 팩스 전송 시 문서가 잘못 전달되거나 누락되는 것을 방지하고, 수신자가 팩스 내용을 빠르게 파악하여 업무 처리의 신속성을 높이고자 작성 및 활용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팩스커버에는 수신자와 발신자의 정확한 회사명(또는 부서명)과 팩스 번호, 담당자 이름을 반드시 포함하여 오송신에 따른 정보 유출 위험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긴급하거나 중요한 내용인 경우 "긴급" 또는 "중요" 표시와 함께 회신 요청 기한을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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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문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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