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케어는 ①전문세척, ②이전설치, ③필터케어 등 가전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 홈페이지, 콜센터(1588-4190)를 통해서 [접수•결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전세척 대상품목]

  •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케어서비스 접수방법]

  •  오프라인 매장
  •  삼성전자 홈페이지
  •  고객센터(1588-4190)


삼성전자 - 전문세척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삼성전자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서비스 안내 → 삼성케어+] 메뉴로 이동합니다.






[삼성 케어+ 가전/TV] 페이지로 이동하면 삼성케어플러스를 신청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표시됩니다. 그중 삼성닷컴 홈페이지의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①[삼성케어플러스] 페이지로 이동하면 유형에서 [전문세척]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 ②세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군만 표시되면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세부품목을 선택합니다.




①[구매] 페이지로 이동하면 한번 더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전문세척 서비스 신청서 작성+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합니다. → ②해피콜을 통해서 방문희망일 확인+조율 후 전문세척 방문일자가 확정됩니다. 



⠀추천 글
⠀­­­­­­­­؜؜؜؜­­­­­­­­؜؜؜؜•⠀­­­­­­­­؜؜؜؜생명 보험 협회 - 숨겨진 내 보험 찾기
⠀­­­­­­­­؜؜؜؜•⠀­­­­­­­­؜؜؜؜대출 통합 조회 - 내 명의 대출 확인 방법